
코리아써키트는 주요 이해관계자를 고객사, 주주 및 투자자, 임직원, 협력사, 정부 및 NGO로 5개의 항목으로 구분하고, 각 항목에 대한 소통 채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채널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주요 관심사를 세분화하여 파악 및 관리하며, 요청 사항을 수렴 및 반영하는데 활용합니다. 앞으로도 이해관계자와의 투명한 소통과 협력관계 강화를 위해 소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습니다.
이해관계자 | 주요 관심사 | 소통 채널 | 활동 현황 |
|---|---|---|---|
고객사 | ㆍ고객 니즈 제품 개발 현황 ㆍ제품 품질 개선 ㆍESG 활동 준수 여부 | ㆍ코리아써키트 홈페이지 ㆍ관련 담당부서 메일 및 내선 전화 ㆍ지속가능경영보고서 | ㆍ관련 담당부서 메일 및 내선 통화를 통한 고객 의견 접수 ㆍ관련 부서를 통한 제품 품질 및 작업 환경 개선 ㆍ지속가능경영보고서 작성을 통한 ESG 활동 준수 여부 공시 |
주주 및 투자자 | ㆍ재무적 성과 ㆍ안정적인 기업 운영 여부 ㆍ투명한 정보 공개 ㆍESG 활동 준수 여부 | ㆍ주주총회 ㆍDART 공시 ㆍ코리아써키트 홈페이지 ㆍ지속가능경영보고서 | ㆍ정기 주주총회 개최 ㆍ홈페이지 및 DART 내 분기별 실적 공시 ㆍ홈페이지 내 IR 문의 페이지 운영을 통한 문의 접수 ㆍ지속가능경영보고서 작성을 통한 ESG 활동 준수 여부 공시 |
임직원 | ㆍ근무 환경 개선 ㆍ복리후생 및 보상 ㆍ인재확보 및 육성 ㆍ공정한 성과 평가 | ㆍ사내 임직원 홈페이지 ㆍ코리아써키트 홈페이지 ㆍ노사협의회 ㆍ사내 메신저 | ㆍ사내 임직원 홈페이지(Portal) 운영 ㆍ홈페이지 내 [상담 및 제보] 페이지를 통한 익명 고충신고 제보 ㆍ분기별 1회, 노사협의회(한마음협의회) 개최를 통한 경영 변경 사항 전파 ㆍ사내 메신저(eumtalk)를 활용한 임직원간의 자유로운 소통 |
협력사 | ㆍ근무 환경 개선 ㆍ기술 지원 ㆍ사내 근로자 안전관리 ㆍ공정거래 ㆍ협력사 ESG 자가평가 | ㆍ코리아써키트 홈페이지 ㆍ관련 담당부서 메일 및 내선 전화 ㆍ상생협의회 ㆍ협력업체 기술지원 활동 ㆍ납품관리시스템 ㆍ코리아써키트 공급망 실사 플랫폼 | ㆍ관련 담당부서 메일 및 내선 전화를 통한 협력사 의견 접수 ㆍ분기별 1회, 상생협의회 운영을 통한 내부 협력사 소통 및 고충 접수 ㆍ협력사 기술지원 활동을 통한 생산성 및 품질 강화 ㆍ납품관리시스템을 통한 거래명세서 발급 전산화 ㆍ협력사 ESG 자가평가를 통한 협력사의 ESG 준수 여부 점검 실시 |
정부 및 지역사회 | ㆍ환경, 안전보건 관련 인허가 관리 ㆍ인사 관련 자료 제출 ㆍ교육 및 설문조사 참여 | ㆍ정부기관 ㆍ한국상장회사협의회, 안산상공회의소 | ㆍ신고 및 보고 (인허가, 정부 제출 자료 등) ㆍ정부기관 요청사항 대응 ㆍ교육 참여 및 설문조사 요청 대응 |